생활소비재 융복합산업 마케팅 지원사업
추진배경
추진목표 및 내용
사업목표 및 내용
기대효과
세계적인 해외 전시회 참가 지원을 통한 세계 시장 내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명품 이미지 구축
글로벌 시장 트렌드 파악, 해외 시장 정보 수집 등을 통한 신소재, 신기술, 신제품 및 디자인 개발 동기 부여
신시장 진출 및 시장개척을 위한 사업화지원을 통해 신규 매출 및 매출 증대 기여
해외 바이어 미팅 기회 제공을 통해 실질적 해외 마케팅 기회 제공 및 기업 경쟁력 강화
경산 지역 생활소비재 융합 산업 기업의 자체 브랜딩을 수립하여 수출 및 수익성 증대에 기여
경산지식산업지구 패션테크산업 전용부지 입주 또는 입주 예정 중소기업 지원을 통한 기업 유치 활성화 기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