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보마당 > 고객만족도조사

고객만족도조사

GITC 고객만족도 조사

안녕하십니까? 
경북IT융합산업기술원에서는 고객서비스 만족수준을 측정하고 이의 결과를 바탕으로 보다 개선된 고품질의 서비스제공을 위하여 기술원을 방문, 이용하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설문지에 응답해주실 내용에는 맞고 틀리는 답이 없고 단지 통계적인 분석에만 사용되며 그 이외의 목적으로는 결코 사용되지 않습니다.
바쁘시더라도 잠시만 시간을 내어 응답해 주시면 큰 도움이 되겠습니다.

2018 년    월    일 
경북IT융합산업기술원
경북 경산시 진량읍 공단9로 12길 25 (신제리557)
고객만족도 조사 담당자 : 경영지원실 김태준 선임
(회신방법 FAX : 054-289-4001 / e-mail : tjkim@gitc.or.kr / 문의 : 054-245-5006)
설문지 응답자 이력현황
거주지

1. 포항시

2. 경주시

3. 영덕군

4. 울진군

5. 울릉군

6. 청도군

7. 의성군

8. 경산시

9. 영주시

10. 영천시

11. 안동시

12. 대구시

13. 기타

성 별

1. 남성

2. 여성

연령(만)

1. 20대

2. 30대

3. 40대

4. 50대

5. 60대 이상

현 직업

1. 기업,업체

2. 연구원,센터

3. 공무원

4. 서비스업

5. 자영업

6. 학생

7. 농수산업

8. 주부

9. 무직

10. 기타

1. 고객맞이 태도
문1-A) 먼저 본 기술원 직원들의 고객맞이 태도에 대해 질문하겠습니다.
 전혀
그렇지 않다
대체로 그렇지
않은 편이다
보통이다대체로
그런 편이다
매우 그렇다
1. 직원들의 표정이 밝고 명랑하며 용모가 단정하다
2. 전화를 공손하게 받으며 문의사항에 정성껏 응대한다.
3. 문의사항에 정성껏 응대한다
4. 직원과의 접촉이 쉽다.
문1-B) 본 기술원 직원들의 고객맞이 태도에 대해 전반적으로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1. 전혀만족스럽지 못함

2. 대체로 만족스럽지 못한 편

3. 보 통

4. 대체로 만족스러운 편

5. 매우 만족스러움

2. 업무처리능력
문2-A) 이번에는 기술원 직원들의 업무처리능력에 대해서 질문하겠습니다.
 전혀
그렇지 않다
대체로 그렇지
않은 편이다
보통이다대체로
그런 편이다
매우 그렇다
1. 업무접수 후 신속?정확하게 처리해준다.
2. 요청한 업무에 대해 전문적으로 처리한다
3. 상담시 사업이나 관련업무에 대한 설명과 답변을 잘한다.
문2-B) 본 기술원 직원들의 업무처리능력에 대해 전반적으로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1. 전혀만족스럽지 못함

2. 대체로 만족스럽지 못한 편

3. 보 통

4. 대체로 만족스러운 편

5. 매우 만족스러움

3. 제반시설(공장기기, 시설) 이용
문3-A) 이번에는 기술원의 제반시설 이용에 대해서 질문하겠습니다.
 전혀
그렇지 않다
대체로 그렇지
않은 편이다
보통이다대체로
그런 편이다
매우 그렇다
1. 제반시설(공장기기, 시설)이 제대로 갖추어져 있다
2. 이용비용이 적당하다
3. 신청서 작성이 쉽다
4. 기술원 제반시설(공장기기, 시설)의 이용으로 많은 도움이 된다
문3-B) 본 기술원의 제반시설 이용에 대해 전반적으로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1. 전혀만족스럽지 못함

2. 대체로 만족스럽지 못한 편

3. 보 통

4. 대체로 만족스러운 편

5. 매우 만족스러움

4. 사회적 공헌도
문4-A) 이번에는 기술원의 사회적 공헌도에 대해서 질문하겠습니다.
 전혀
그렇지 않다
대체로 그렇지
않은 편이다
보통이다대체로
그런 편이다
매우 그렇다
1. 지역발전에 많은 도움을 준다
2. 지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한다
3. 기업(업체)발전에 많은 도움을 준다
4. 첨단 융합산업 발전에 기여한다
문4-B) 본 기술원의 사회적 공헌도에 대해 전반적으로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1. 전혀만족스럽지 못함

2. 대체로 만족스럽지 못한 편

3. 보 통

4. 대체로 만족스러운 편

5. 매우 만족스러움

5. 기술원 지원사업 관련
문5-A) 이번에는 기술원에서 시행하고 있는 지원사업과 관련해서 질문하겠습니다.
 전혀
그렇지 않다
대체로 그렇지
않은 편이다
보통이다대체로
그런 편이다
매우 그렇다
1. 지원사업의 지원내용에 만족한다
2. 지원사업의 지원범위 및 한도에 만족한다
3. 지원사업의 업무처리 절차 및 신청방법에 만족한다
4. 필요한 조치와 정보가 적기에 제공되었다
5. 지원사업으로 인해 나(기업, 업체)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다
문5-B) 본 기술원의 지원사업에 대해 전반적으로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1. 전혀만족스럽지 못함

2. 대체로 만족스럽지 못한 편

3. 보 통

4. 대체로 만족스러운 편

5. 매우 만족스러움

6. 전체 평가
문6-A) 응답자께서는 전반적으로 모든 것을 고려해 볼 때 본 기술원에 대해서 얼마나 만족하십니까?

1. 전혀만족스럽지 못함

2. 대체로 만족스럽지 못한 편

3. 보 통

4. 대체로 만족스러운 편

5. 매우 만족스러움

문6-B) 응답자께서는 앞으로도 본 기술원과 계속 거래하고 싶은 의향이 어느 정도 되십니까?

1. 전혀만족스럽지 못함

2. 대체로 만족스럽지 못한 편

3. 보 통

4. 대체로 만족스러운 편

5. 매우 만족스러움

설문자 이름